Online drukkerijen vergelijken in prijs en leversnelheid!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다운로드


pc에 office를 설치할 때 office 365, office 2016 또는 office 2013을 설치 하려는 pc 컴퓨터의 관리자 여야 합니다. 확실 하지 않은 경우 Office를 설치할 수 있는 로컬 관리자 권한이 있는지 확인을 참조 하십시오. 활성 office 365 구독을 사용 하면 최신 office 앱, 기능 및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문제를 해결할 수 없는 경우 Microsoft 기술 지원부에 문의 하십시오. microsoft ® Office 용 lexis ®를 다운로드 하 고 microsoft ® Word 및 Outlook ® 내에서 lexisnexis ® 콘텐츠와 오픈 웹에 원활 하 게 액세스할 수 있으며 일상적인 법적 제도 작업 과정에서 시간을 절약 합니다. Microsoft Office 용 lexis가 더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파일을 onedrive (원 드라이브)에 저장 하 고 한 장치에서 다음 비트를 누락 하지 않고 스위치로 전환 합니다. Office 응용 프로그램은 사용자가 왼쪽에서 오른쪽을 선택 합니다. 설치 하는 데 오래 걸리는 Office와 같은 설치 문제가 있는 경우 도움이 필요 하십니까? 일반적인 문제점의 명부를 위해. 사무실 365 가정 구내 구독자를 위해: 당신은 5 pc 또는 mac까지에 사무실을 설치할 수 있다. 친구나 가족과 다른 4 개의 설치를 공유 하거나 동일한 Microsoft 계정을 사용 하 여 다른 컴퓨터에 Office를 설치 합니다.

설치 하는 단계는 동일 합니다. 당신이 1 개를 필요로 하는지 확실 하지 않음 제품 열쇠 또는? office 365, office 2016 또는 office 2013에 제품 키 사용을 참조 하십시오. 당신이 알고 있는 사무실을, 플러스 당신이 잘 협력할 것을 돕도록 공구를 얻으십시오, 그래서 당신은-언제나, 어디에서 더 끝낼 수 있다. 이 항목의 단계에서는 office 365 또는 office 2016을 설치 하거나 다시 설치할 준비가 되었다고 가정 합니다. 아직 최신 버전이 없습니까? 마이크로 소프트 오피스에 대 한 lexis에서 더 많은 문서를 보려면 microsoft office 지원 센터에 대 한 lexis를 방문 하십시오. 끝: 아래 단계는 사무실 365와 사무실 2016를 위해 이다. 이전 버전에 대 한 설치 도움말을 보려면 2013, 2010, 2011 또는 2007를 참조 하십시오. 다음은 Office를 설치 하려고 할 때의 몇 가지 일반적인 질문과 문제입니다. office 365 비즈니스 계획 관리자의 경우 조직의 데스크톱 버전을 포함 하 고 사용자에 게 라이선스를 할당 하 고 사용 권한을 부여한 경우에만이 항목의 단계에 따라 office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nstall 사무실 (사무실 365에 있는 사용자 소프트웨어를 처리 하십시오). Office plus Windows 10은 간단한 로그인 에서부터 기본 제공 되는 공유 및 저장소에 이르는 모든 작업을 수행 하기 위한 세계에서 가장 완벽 한 솔루션입니다.

sharepoint Designer 2013은 sharepoint 응용 프로그램의 신속한 개발을 위해 선택 하는 도구입니다. Microsoft Update를 사용 하 여 SharePoint Designer를 최신 상태로 설치 하거나 서비스 팩 1을 설치 했는지 확인 하십시오. 홈 제품에 대 한 Office의 경우 office.com/setup로 이동 하 여 새 Microsoft 계정을 만들거나 기존 계정으로 로그인 한 다음 제품 키를 입력 하는 등 해당 페이지의 나머지 단계를 수행 합니다 (있으면). 페이지, 내 office 계정, Microsoft 계정 전자 메일 주소 및 office를 설치 하는 단추를 볼 때 사용자 계정이 office와 성공적으로 연결 됩니다. 위의 PC 또는 Mac 탭을 선택 하 여 나머지 설치 프로세스를 도와줍니다. 사무실 가정과 학생 2016는 시간 절약 특징, 새로운 현대 보기 및 붙 박이 공동 작업 공구에 좀더 달성할 것을 돕도록 한다. 또한 onedrive (원 드라이브)의 클라우드에 문서를 저장 하 고 어디에서 나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Office를 설치 하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리는 것 같으면 인터넷 연결, 방화벽 또는 바이러스 백신 소프트웨어의 문제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가능한 해결 방법은 Office 설치에 오래 걸립니다 .를 참조 하십시오. 다운로드가 완료 되 면 Finder를 열고 다운로드로 이동한 다음 Microsoft_Office_2016_Installer를 두 번 클릭 합니다 (이름이 약간씩 다를 수 있습니다). 이 다운로드를 사용 하면 8 2007 Microsoft Office 프로그램에서 PDF 및 XPS 형식으로 내보내고 저장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프로그램의 하위 집합에 있는 PDF 및 XPS 형식의 전자 메일 첨부 파일로 보낼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가정 제품을 위한 사무실이 있고 소매점 또는 온라인 상점에 사무실을 사고, 그러나 마이크로소프트 계정이 없는 경우에, 가능 하다 당신이 당신의 제품 열쇠를 아직 구속 하지 않은 (당신이 1 개를 얻은 경우에), 또는 당신은 계정으로 당신의 최근 구입 연결을 위한 단계를 놓쳤다.

react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