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line drukkerijen vergelijken in prijs en leversnelheid!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2013 다운로드


(공식적인 마이크로소프트 다운로드 페이지 인) officesetup.getmicrosoftkey.com에 넘어서 머리와 당신의 제품 열쇠를 입력 하십시오. 이는 컴퓨터에 포함 된 정품 인증서 또는 소매점에서 구매한 제품 키 카드에 있을 수 있습니다. 일단 당신이 그 제품 키를 넣으면 당신은 그때 적절 한 버전을 다운로드할 수 있고 그 같은 키를가지고 설치 한다. 마이크로소프트 2013는 최상 이다. 우리 학교는 그것을 사용 하 고 내 모든 친척과 동료에 게 권하고 싶습니다. 나는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2013 다른 것을 바꾸지 않을 것 이다. 최신 버전의 Word, Excel, PowerPoint 및 더 많은 1 단계를 통해 office의 최상의 경험: office 2013 서비스 팩 3 설치를 시작 하려면 내 office 계정에 로그인 하 여 2007 Microsoft office 제품군에 대 한 최신 업데이트를 제공 합니다. 이 업데이트는 microsoft office 프로젝트, microsoft office SharePoint 디자이너, microsoft office Visio 및 비주얼 웹 개발자에도 적용 됩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2010 32를 위한 서비스 팩 2 (SP2)-비트 판은 안전, 성과 및 안정성을 개량 하는 새로운 갱신을 포함 한다. 또한 SP는 이전에 릴리스된 모든 업데이트의 롤업입니다. 나는 그것의 학생 들에 게, 하지만 난 내가 놀 랐 다 2013 버전으로 2010 버전을 비교 하면 제공 오피스 2010을 참석 해요 학교를 사랑 해요. 나는 수년간 마이크로 소프트 오피스 가정과 학생을 사용 했 고 그것에 사용 되었다, 그래서 효율적으로 사용 하는 방법을 학습 2013 처음에도 전했다. 일단 그것을 사용 하는 방법을 이해-와우-그것은 Word에서 프로젝트를 만들어, 엑셀, 그리고 파워 포인트를 완료 하는 것이 훨씬 쉬워.

마이크로소프트는 사무실 2013에 훌륭한 일을 했다. 나는 2016 버전이 아니라면 더 좋은 희망. 오피스 2013 스위트 워드, 엑셀, 파워 포인트, 아웃룩 등의 응용 프로그램을 포함; 단일 PC에서 사용 하기 위해 일회성 구매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독일어 언어의 맞춤법 검사는 완벽 한 도움과 훨씬 더 나은 다음 다른 사무실 소프트웨어 패키지 precessional 플러스 2013 그것은 좋은 제품입니다. 그리고 대부분의 교수진에 도움이 됩니다-누가 i`do의 활동. 마이크로 소프트 오피스 2013 프로 페 셔널 플러스는 터치 스크린 장치에 선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많은 유용한 기능을 제공 합니다.

reacties